티스토리 뷰


쥬싱을 일상 생활에 맞추는 방법



영양 전문가들은 오랫동안 쥬싱이 식단에 미칠 수 있는 이점에 대해 말해 왔다.


이러한 주스를 마시는 것에는 심장 건강 향상과 에너지 수준 향상과 같은 잘 알려진 이점들이 많이 있다.


쥬싱의 보상을 받으려면 이 팁을 따르십시오.




짙은 잎이 많은 야채에 오이를 넣으세요.


잎이 많은 채소들은 꽤 독하고 맛이 그렇게 좋지는 않은 경향이 있다.


오이는 불쾌한 맛을 가릴 것이고 신선한 맛을 더해줄 것이다.


오이에도 여러 가지 주요 영양소가 들어 있는데, 특히 껍질을 벗기지 않은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




만약 여러분이 사과를 직접 주물러 먹는다면, 여러분이 찾을 수 있는 가장 익고 가장 달콤한 사과를 골라라.


멍든 사과를 쓰면 돼, 멍든 부분만 잘라내면 돼.


달콤하고 풍부한 쥬스를 위해 갈라, 후지, 레드 딜리셔스, 로마를 사십시오.




주스는 식사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쥬싱에 익숙해진 후에, 여러분은 주스를 실질적이고 영양가 있게 만들기 위해 주스에 무엇을 넣어야 하는지 이해하기 시작할 것이다.


식사로 주스를 마시면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섭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주스기를 사용할 때마다 헹군 후 즉시 씻어내십시오.


또한, 어떤 주스는 쥬싱 용기나 날을 얼룩지게 할 수 있다.




어두운 찬장에 보관하지 말고 주스기를 항상 눈에 띄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쥬스, 그리고 쥬스로 만들 수 있는 주스를 마음 앞에 두게 될 것이다.


그것은 접근하기 쉬울 것이고, 따라서 사용하기 쉬울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항상 그것을 보게 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자주 사용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조리법을 선택하기 전에 주스에 넣고 싶은 각 과일과 야채의 장점을 살펴보십시오.


이용 가능한 시장 생산물의 엄청난 다양성 때문에, 제공되는 영양소의 종류에 많은 차이가 존재할 수 있다.


여러분의 가장 좋은 선택은 여러분에게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할 수 있는, 여러분의 일상의 요구 사항에 맞는 것들을 섞는 것이다.


여러분의 시스템에 필요한 영양소를 주는 동안, 여러분은 새롭고 맛있는 음료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주스기를 선택할 때 쉽고 빠르게 분해하고 세척할 수 있는 주스를 찾으십시오.


주스기 조립과 세척에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면 사용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곰팡이가 자라지 않고 칼날이 날카롭게 유지되도록 하기 위해서는 주스기를 사용할 때마다 시간을 내어 청소를 해야 할 것이다.




생강은 위장병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믿을 수 없는 음식이다.


그것을 주스에 첨가함으로써, 그것은 맛을 내고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어떤 위장 문제라도 치료할 것이다.


생강은 많은 항염증 성질을 가지고 있으며 위궤양과 산성 역류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주스를 만든 다음 즉시 마셔라.


주스로부터 가장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얻으려면 주스를 둘러앉게 하면 영양분이 없어지기 때문에 바로 마시는 것이 중요하다.


주스를 오래 보관할수록 영양소의 분해는 더 많이 일어날 것이다.


따라서, 가능한 한 빨리 주스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




식단에 주스를 첨가하는 캠페인을 시작할 때 매스틱 주스기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러한 종류의 주스는 과일과 야채의 다양한 식물 세포의 벽을 부수기 위해 하나의 오거로 작용하여 추가적인 순수화를 가능하게 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쥬싱 일상을 맛있는 방법으로 바꿀 수 있게 해준다.




보다시피, 쥬싱은 전반적인 건강에 아주 좋다.


방금 읽은 팁을 유용하게 보관하고 쥬싱의 세계를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 지식으로, 여러분은 주스를 준비하는 이 건강한 방법이 얼마나 대단한지 발견할 수 있다.


쥬스를 시작하기에 오늘보다 더 좋은 시간이 어디 있겠니?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